현재 위치
  1. 고객센터
공지사항
게시판 상세
제목 남성의 성기능문제와 성기능장애를 구분하는 방법 ㅣ  제스테라피
  • 평점 0점  
  • 작성일 2019-04-19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51

성기능문제와 성기능장애는 다르지만, 대부분의 사람들은 이를 잘 구분할 줄 모릅니다. 성기능의 문제는 대부분의 사람은 누구나 갖고 있지만, 성기능장애는 성기능의 문제가 일정기간동안 지속되는 것을 말합니다.


먼저 성기능은 "성행위를 할 수 있는 기능"으로서 성행동(Sex)를 하기 위한 신체의 기능을 의미합니다. 그래서 남자의 성기능장애는 성기와 관련되고, 여자의 성기능장애는 감각기관의 느낌과 관련됩니다.


이에 따라서 남자의 성기능은 성기의 발기와 관련되기 때문에 발기가 되었다가 쉽게 사그라드는 발기부전, 너무 일찍 사정하여 급격하게 성감이 사라지는 조루,  사정을 하지 못하여 발기가 지속되면서 고통을 느끼는 지루, 발기조차 되지 않는 발기불능 등이 대표적이라 할 수 있습니다.


또한 여자의 성기능은 감각기관의 느낌과 관련되기 때문에 신체의 성감대를 아무리 자극해도 흥분되지 않는 불감증, 작은 자극에서 너무 빠르게 오르가즘을 느낀 후 급격하게 성감이 사라지는 조기절정장애, 오르가즘을 느끼려고 해도 오르가즘을 느낄 수 없는 오르가즘장애(절정장애), 삽입에서 고통을 느끼는 성교통 등이 대표적이라 할 수 있습니다.


남성에게 성기능문제라고 하면, 평상시에는 성기능에 전혀 문제가 되지 않아서 성관계나 성생활에 문제가 없었지만, 갑자기 성기능에 문제가 되어 성관계나 성생활에 불편함 또는 어려움을 겪게 되는 경우가 발생할 때를 말합니다. 즉 성기능이 괜찮다가 문제가 생겼다가 또 다시 괜찮았다가 문제가 생기는 등이 반복되어 나타나는 현상을 성기능에 문제가 있다고 하는 것입니다. 즉 성기능장애가 일시적으로 나타났다가 괜찮아지는 것이 반복되는 것을 말합니다.


남성에게 성기능장애라고 하면, 평상시에 성기능에 문제가 발생되어 있어서 항상 성관계나 성생활에 어려움을 겪게 되는 경우를 말합니다. 즉 성기능의 문제가 일시적인 것이 아니라 지속적으로 발생된 상태를 말합니다. 아무리 노력해도 성기능이 회복되지 못한 채 계속 성기능의 문제가 지속되는 현상을 성기능장애라고 합니다.


조루일 경우, 섹스를 할 때 사정이 조절되기는 하지만, 어떤 때는 원하지 않게 너무 빨리 사정하여 난감한 경우가 발생하는 경우에 이를 성기능문제라고 할 수 있습니다. 즉 빨리 사정할 때도 있지만 노력하면 바로 괜찮아지는 상태입니다. 그러나 여성과 섹스를 할 때 성적흥분상태에서 성기에 자극을 주게 되면 빨리 사정하는 현상이 계속되면서 섹스에 대한 자신감이 떨어지는 경우에는 성기능장애라고 할 수 있습니다.


발기부전일 경우, 섹스를 할 때 성적흥분에 의하여 성기의 발기력이 좋을 때도 있지만, 가끔은 발기력이 약화되거나, 발기가 사그라지면서 섹스를 할 수 없는 상황이 발생하기도 하는 경우에는 성기능의 문제라고 합니다. 발기에 문제가 발생하였을 때 노력하면 회복이 되어 발기력이 괜찮아지기도 하고, 다시 발기력에 문제가 생기기도 합니다. 그러나 성적흥분이 된 상황에서 발기가 되지만, 오래되지 않아서 발기력이 약화되거나 사그라지면서 섹스를 할 수 없는 상황이 지속되는 경우에 이를 발기부전인 성기능장애라고 합니다.


이와 같이 성기능문제는 일시적으로 성기능의 문제가 발생하지만 괜찮아지기도 하고, 또 성기능의 문제가 나타나기도 하는 등이 반복되는 것을 말하고, 성기능장애는 성기능문제가 지속되면서 괜찮아지지 않고 지속되는 상태를 말합니다.


제스테라피는 성기능문제와 성기능장애에 대해서는 마음교육과 성마음교육으로 충분히 치료할 수 있습니다.


성기능문제, 성기능장애는 어렵지 않게 치료할 수 있습니다.
성기능문제와 성기능장애를 해결하고자 하는 의지를 갖고 조금만 노력하면 어렵지 않게 해결됩니다.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맨위로